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딸 부부와 손주들과 함께 집에서 가까운 곳에 1박으로 가족여행을

갔다오자는 건의가 있어 둘째딸이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파주

하이키즈펜션을 1박으로 예약을 했네요.

큰딸 외손녀, 작은딸 외손자들 때문에 키즈펜션을 얻었다고 합니다.

저녁에 사위들도 와서 가족 9명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이키즈 펜션
하이키즈펜션(사진:글쓴이)

                                                 * 이후 출처가 표시되지 않은 이미지는 글쓴이가 찍은 사진 입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61 번길 13-33 핑크색 2 층건물

 

반응형

일산에서 가까운 파주 탄현면, 헤이리와 가까운 곳이어서 집에서 출발해

30분이 채 안걸려서 도착했습니다.

3시까지 입실이어서 시간맞춰서 도착하여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짐옮기고 들어갔어요.

입구
주차장

펜션에 들어가니 손자들이 신이 났어요.

마치 키즈까페에 온거 같았습니다.

책장
놀이 기구
온수 수영장
게임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 게임기,팡팡, 미니 온수 수영장도

있어요

식탁
싱크대,와이파이 등
안마기
제공품

 

출입문 벽에는 와이파이, 세스코 장치가 있네요.

싱크대 옆에는 펜션에서 제공하는 라면, 햇반, , 사발면 등

식재료도 있어요.

안마의자는 가족 어른들은 한번씩 다 사용했어요.

 

반신욕기가 있어서 아내가 사용해 봤습니다.

 

반응형

저녁은 바베큐파티를 했는데, 밖에서 숯판에 고기를 구워서

실내 불판식탁으로 옮겨서 맛있는 바베큐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 남겼네요.

불판식탁
불판식탁

침실은 이층 두군데가 있었습니다.

난방도 잘되고 해서 따뜻하게 밤을 보냈습니다.

침실
침실

아침을 먹고 헤이리에 있는 르시랑스라는 까페에 가서

야외결혼식도 할만큼 실내외 공간이 넓은 까페입니다.

커피와 빵을 먹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르시랑스 까페
손주들

가까운 거리에 어린 손주들과 같이 숙박을 할 수 있는

하이키즈펜션 다음에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파주 하이키즈펜션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