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 연휴는  10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928일 목요일부터  103  화요일까지 최소 56일이 됩니다.
56일 해외여행으로 일본, 베트남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를  추천합니다. 추천사유, 일정, 대표 음식 등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썸네일
추석 연휴 해외여행  추천 4

1. 추석 연휴  해외여행  추천 1  일본

짧지 않은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여행의 목적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현재 해외여행 선호 1순위는 일본입니다.

추천사유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이동 시간이 짧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이 많아 의사소통이 편리합니다.

도쿄디즈니랜드아사쿠사
도쿄,디즈니랜드,아사쿠사(출처:Go Toyko,Japan,나무위키)

1일차: 인천국제공항 출발 도쿄 하네다 국제공항 도착 호텔 체크인 신주쿠 관광
2일차: 아사쿠사, 우에노 관광
3일차: 오다이바, 시부야 관광
4일차: 자유일정
5일차: 도쿄 디즈니랜드 또는 도쿄  디즈니 씨  관광
6일차: 도쿄 하네다 국제공항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규동스시
규동,스시(출처:나무위키)

스시, 라멘가락국수, 규동, 덮밥, 튀김

여행 팁
일본은 9월이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벼운 외투를 준비하는 것이 좋
습니다.
일본은 한국보다 물가가 비싼 편이기 때문에, 여행 예산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은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2. 추석 연휴  해외여행  추천 2  베트남

우리나라 국민의 해외여행  선호 2순위는  베트남입니다.

추천사유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이동 시간이 짧습니다.
저렴한 물가로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2~8]

호이안올드타운바나힐다낭
호이안올드타운,바나힐,다낭(출처:줌줌투어,kk day,klook)

1일차: 인천국제공항 출발 다낭 국제공항 도착 호텔 체크인 다낭 시내 관광
2일차호이 안  올드타운 탐방
3일차바나힐  투어
4일차후의  왕궁, 후에 성채 관광
5일차: 자유일정 또는  닌 빈  투어
6일차: 다낭 국제공항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반쎄오짜조
반쎄오,짜조(출처 : 베한타임즈,나무위키)

쌀국수, 반미, 짜조, 분짜껌찐, 반쎄오붕찌아

여행 팁
베트남은 10월이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이나, 우비와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은 한국보다 물가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현지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은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3. 추석 연휴  해외여행  추천 3  코타키나발루

요즘  핫한 여행지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르네오 섬에  위치한 휴양 도시입니다.

추천사유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석양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섬야생동물공원탄중아루해변
섬,야생동물공원,탄중아루해변(출처: 구글)

1일차: 인천국제공항 출발 코타키나발루 도착 호텔 체크인 탄중아루 해변 산책
2일차레기 스타니  공원 관광 보루네오 야생동물 공원 투어
3일차: 시내 관광

4일차: 섬 투어
5일차: 리조트에서 휴식
6일차: 코타키나발루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락사누들로드
락사,누들로드(출처: 구글)

라이스누들, 누들 로드, 락사

여행 팁

레기 스타니  공원은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웅장한 궁전과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탄중아루 해변은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화려한 야경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루네오 야생동물 공원은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동물원입니다.

4. 추석연휴 해외여행 추천4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의 도시국가로,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마리나베이센토사섬가든스바이더베이
마리나베이,센토사섬,가든스바이더베이(출처:위키백과,인터파크투어,투어비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마리나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섬 등이 있습니다.

마리나베이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마리나베이 샌즈, 싱가포르 플라이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슈퍼트리, 플라워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센토사섬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워터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일정별 방문지

1일차: 인천국제공항 출발 싱가포르 도착 호텔 체크인 마리나베이 관광

2일차: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관광

3일차: 센토사섬 당일치기 여행

4일차: 리버사이드 투어

5일차: 쇼핑

6일차: 싱가포르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8]

대표음식

칠리크랩낙시고랭
칠리크랩,낙시고랭(출처:마리나베이샌즈,나무위키)

칠리크랩, 락사, 나시고랭

여행팁

싱가포르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마리나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섬 등을 관광하거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요번 추석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 빯리 목적지를 고르시고

패키지여행또는 단독여행에 따라 항공,숙박등을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타키나발루를 안갔다와서 가고싶은 마음이 생기는 군요.